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·불만과 문의사항,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,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(09:00~18:00 토, 일, 공휴일 제외)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, 전화번호,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팀장님 그 외 복지사님들
작성자 : 채동수작성일 : 2022-07-29조회 : 767
안녕하세요 관계자분들 항상 전화드리면 밝은 목소리로 응대해 주시고
결코 단 한번도 싫은소리 안좋은 내색 한번 안하시는 간호쪽 직원분들
감사해요 그리고 항상 응원할게요
좋은 모습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
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고 진심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^^